[츄블리 업무관련]

[기업지원금신청 2탄]출산휴가 대체인력지원금 신청방법

chulovely 2024. 9. 30. 16: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블리입니다.

 

오늘은 기업지원금신청 2탄! 출산휴가 대체인력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먼저 고용24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https://www.work24.go.k

 

 

기업지원금 - 출산,육아 - 출산육아기(대체인력) 클릭

 

사업장 정보가 자동으로 뜨고, 밑에는 사업주 사전진단결과가 나와있습니다.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사업장 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되어있구요, 지급계좌만 확인해서 기입해주시고 다음으로 진행하세요

 

 

신청자격 확인 후 체크하고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자 등록을 눌러서 근로자를 찾아서 넣거나, 행추가를 하고 근로자주민번호를 넣으면 이름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출산휴가자 주민번호

●제도유형-출산휴가

●출산휴가기간(모성보호확인서 검색하면 확인됨)

■대체인력 주민번호

■지원금신청기간(인수인계기간)

■인수인계포함여부 선택

■신청금구분 선

■인수인계자 월임금액, 취득일

 

위 내용을 작성합니다.

 

 

다음으로 진행하면, 대체인력지원금이 계산되어 나옵니다.

 

 

 

마지막 단계입니다.

 

지급예상금액 내역 밑으로 첨부파일 등록하는 곳이 나옵니다.

 

1. 대체인력 근로계약서

2. 대체인력 급여명세서

3. 대체인력 이체확인증

 

첨부해주고 제출해주면 끝입니다.

 

 

이렇게 접수증 확인까지하면,

 

오늘 기업지원금 신청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기업지원금신청 3탄 육아휴직지원금 신청방법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